Baccarat online Spielen

 


바카라 - 카지노만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바카라는 많은 사람들이 카지노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하고 싶어하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집에서 식탁에서 노는 방식을 개선하고 싶다면 집에 이미 많은 카드 놀이가 있습니다. 바카라는 큰 손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손의 312 카드에는 기본 장비 통과, 서랍에 있어야 할 먼지 물기가 포함됩니다. 집에서 바카라를 플레이하려면 52장의 카드로 구성된 6개의 데크를 준비해야 합니다.


특별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특별한 바카라 플레잉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이들에게는 특별한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등에는 무늬가 없습니다. 패스온은 3세트의 카드에 핑크색으로, 3세트의 카드에 파란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집에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모든 카드를 찾아서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바카라와 같은 왕실 게임을 하려면 약간의 스타일이 있어야 합니다.


바카라 테이블 게임 각 게임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이 큰 카드 팩을 뒤섞어 완전히 섞으십시오. 많은 바카라 초보자는 정욕을 빨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놀고 싶다면 당장 카드셔플 기계를 사서 먼지를 넘겨받아 일을 인계받아야 한다. 이것이 이 왕실 게임에서 기쁨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바카라의 기본 규칙을 전달합니다.


논리적으로 국내 바카라 라운드 참가자는 게임의 몇 가지 기본 규칙을 알아야 합니다. 기본 목표는 구석에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9점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또는 최소한 이 점수에 최대한 근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이를 위해 2~3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패스 1~10은 먼지를 물린 점수로 계산됩니다. 얼굴 카드를 전달하는 잭, 퀸, 킹은 유효하지 않은 점수를 계산하고 에이스는 1점을 계산합니다.


바카라 "Chemin de Fer"는 구석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카지노에서 크루피어는 카드를 섞는 역할을 합니다. 집에서 선수는 단순히 크루피어가 된다. 카드 섞는 기계를 사용하여 카드를 적절하게 섞을 수 있다면 운이 좋은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카드 더미는 여전히 혼란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쿠핑"은 "크루피어"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셔플 및 철수 의식이 끝나면 카드 슬라이드에 카드 놀이를 전달합니다. 자매는 첫 번째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크루피에와 뱅커


우선, "크루피에"의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은행에서 패스를 받습니다. 이 플레이어를 "뱅커"라고 합니다. 응급실은 동료 플레이어에게 은신처에 물린 먼지를 막기 위해 은행의 동굴 사용을 관리합니다. 그는 또한 먼지 참가자를 물기 위해 카드 놀이에 대한 패스를 배포하며 이는 바카라에서 실제 행사가 됩니다. 가장 높은 판돈을 가져온 선수인 소위 "폰테"는 먼지를 먼저 물고 카드를 받습니다. 두 번째 카드를 통과하면 "Banquier"에게 자신을 제공하고 세 번째 카드를 통과하면 Ponte 동굴로 돌아가 먼지를 물고 다음 카드는 "Banquier"를 다시 유지합니다. 카지노에서 카드 놀이를 나무 슬라이더의 "크루피에"가 먼지 플레이어에게 물려줍니다. 그러나 집에서는 패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에서 플레이하든 집에서 식탁에서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바카라의 몇 가지 기본 규칙만 알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은행 판돈 금액에 해당하는 판돈을 걸면 이를 "방코"라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각 라운드에서 두 명의 플레이어만 "Banquier" 구석과 동시에 플레이합니다. 테이블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를 패스하면 먼저 관중으로 전락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차례가 된 플레이어는 세 번째 카드를 살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통과는 논리적으로 처음 두 카드에서 얻은 점수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8점 또는 9점을 제한하는 경우, 그는 단순히 바카라에서 자신의 카드를 공개합니다. 통과 카드 결과가 6 또는 7이면 세 번째 카드로 운에 도전하는 것은 주제넘은 일입니다. 5점은 구석 플레이어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여전히 낮은 카드를 뽑을 수 있고 갈망하는 9점을 함께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점수가 5점 미만인 경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다른 카드를 받습니다.


바카라에서 승자는?


게임 라운드가 끝날 때 승리한 캡은 9점이라는 가장 가까운 구석에 도달한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어가 "Banquier" 구석을 잃고 이전에 "Banco"와 마찬가지로 동굴 최대 베팅을 한 경우, "suivi"라고 말하여 복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카라 게임은 "화난"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룰에 따라 물어봐야 게임이 끝난다.


바카라 게임에서는 카드가 떨어지는 방식 때문에 딜러에게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카라 연습에서는 플레이어나 딜러가 주어진 핸드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거의 동일합니다. 일방적 전략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또는 딜러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결과에 지속적으로 베팅합니다.


이에 대한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또는 다른 결과가 실질적으로 동등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계속해서 딜러의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연속적인 불행의 대격변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바카라 핸드에서 다른 결과가 나올 가능성은 딜러가 45.9%, 플레이어가 44.6%의 확률로 승리하며 남은 핸드는 동점으로 마무리됩니다. 전체적으로 게임의 100개 핸드에서 판매자가 약 46개, 플레이어가 44개 또는 45개, 약 9개 또는 10개가 동점일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딜러와 플레이어는 그 자체로 거의 동등한 수의 핸드를 획득할 것이며 일방적 전략은 이러한 핸드가 "벤더 플레이어-딜러-플레이어"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합리적인 의심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고 임의의 시간에 양측이 연속적으로 몇 개의 핸드를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고 다른 하나가 핫 런을 하는 것을 보는 위험이 일관되게 있지만, 이것은 몇 핸드 전체에 걸쳐 평준화되어야 합니다. 게임에 매달릴 수 있는 기회가 없을 때 궁극적으로 카르마가 자신의 방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봐야 하며 이상적으로는 그 자체로 이익을 전달해야 합니다. 더 좋은 점은 스윙을 위해 꽉 매달릴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요 인기 행진이 나중에 선택한 것이라면 변경 사항이 고르게 될 것이라는 기대 없이 혜택을 받고 떠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 방법론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무엇인지에 대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실제로 딜러는 더 정기적으로 승리하지만 모든 도박 클럽 바카라 테이블에서 딜러에게 적용되는 커미션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바카라 기회는 딜러와 플레이어의 경우 짝수, 타이의 경우 8 또는 9/1로 설정되기 때문에 이 기술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베터는 하우스 에지가 커미션에 대한 최소한의 감사인 경우 플레이어 베팅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국 타이가 이 기술에 대한 최선의 결정이 아니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Tie는 더 큰 지불금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Tie가 실제로 발생하는 드문 일을 만회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연속해서 타이를 유지하려면 꽤 오랫동안 플레이해야 하고 매우 운이 좋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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