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carat score boards

 


바카라는 이상한 개념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종이나 신발이 시작된 이후 각 손을 보여주는 화면의 안내를 통해 신발 이력을 모니터링합니다. 이 데이터를 기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신발의 역사를 보여주는 스크린을 판매하는 조직은 디자인을 특성화하려는 가장 유명한 전략에 따라 다르게 제시합니다.


더 진행하기 전에 문서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실제 내기를 암시할 때는 대문자를 사용합니다.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를 언급할 때 소문자를 사용합니다. 나는 혼란을 피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쇼를 따라가는 나머지 세계를 


저와 친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잠시 멈춰 다음 손을 예고하는 이 작업은 헛된 연습임을 말씀드립니다. 전반적으로 기회는 각 핸드에 매우 유사하며 이전 기록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현재 소란스러운 예산이 나에게 연락을 취하기 전에 실제로 PC를 사용했는지 여부를 알고 있습니다. 초과 카드 생성에 따라 카드 카운터는 PC에 이상적인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드물게 이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특정 내기에. 어쨌든, 그것은 내가 그것을 논의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과거의 플레이어와 뱅커의 승리에서 예를 찾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과거의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표시된 것처럼 룰렛에서 (합리적인 휠에서) 다음 톤을 예상하는 것만큼 무익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바카라를 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신발 역사의 쇼케이스에 있는 테이블의 일부에 대해 꽤 오랫동안 숙고해 왔다. Venetian의 직원들은 제가 세상의 나머지 부분을 교화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제가 보는 것을 돕는 데 매우 유용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프리젠테이션을 멀리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다음은 Venetian에서 볼 수 있는 일반 표지판의 이미지입니다. 쇼에는 다양한 부분이 있으며, 이 부분만 독점적으로 다룰 것입니다.


위에 제시된 다음 영역은 "큰 도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플레이어와 뱅커의 승리를 모니터링합니다. 타이 및 페어 승리는 컷과 댑으로 추가로 기록됩니다. 명시적으로, 동점은 과거 플레이어 또는 뱅커 승리를 통해 녹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 페어는 손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파란색 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빨간색 점이 있는 뱅커 페어입니다. 정직성에 대한 정당한 우려에 비추어, 이 모델에서는 플레이어와 뱅커의 승리만 있었습니다.


비드 플레이트와 유사하게 플레이어는 왼쪽 상단에서 시작합니다. 마치 스탬핑 플레이어가 파란색으로 승리하고 뱅커가 빨간색으로 승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빅로드는 강한 원보다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파란색과 빨간색 원의 청사진만 있다.


전혀 비드 플레이트와 달리 빅 로드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와 뱅커의 각 조정을 통해 다른 섹션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시작합니다. 격자는 깊이가 6개 열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플레이어 또는 뱅커가 연속적으로 7번 이상 승리하는 경우 결과가 한쪽으로 이동하여 신화적인 뱀 꼬리로 알려진 것을 만듭니다. 이 모델에서는 유사한 측면에서 여러 번 연속적인 성공이 없었기 때문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표에서는 현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하지 않으며 여기에서 도움을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바카라 플레이어는 예외적으로 이상한 번들입니다. 그들이 사례를 발견하기 위해 사용하는 시스템은 혼란스러운 주제일 수 있지만 한 가지 근본적인 진실은 일관성과 재탄생된 디자인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12개의 핸드가 BBBPPPBBBPPP인 경우 테이블에 있는 모든 사람이 다음 핸드에 뱅커에 베팅할 것이라고 베팅합니다. 세 사람이 모일 때 승리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주목하십시오. Big Eye Boy 테이블은 신발이 얼마나 황량한지를 측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빨간색 부분은 반복을 나타내고 파란색 부분은 격렬한 "고르지 않은" 신발을 나타냅니다. Big Eye Boy 테이블에서 파란색과 빨간색은 지난 두 테이블에서와 같이 플레이어 및 뱅커의 승리와 관련이 없습니다.


Big Eye Boy 테이블의 주요 통로는 Big Road의 두 번째 세그먼트에서 주요 섹션 뒤에 있는 손이므로 예제가 생성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에 충분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여기가 공기가 희박해지기 시작하는 곳이므로 집중하십시오. Big Eye Boy 테이블의 각 구절은 다음 두 테이블과 마찬가지로 Big Road의 특정 섹션을 암시합니다. Big Eye Boy의 모든 구절은 다음과 같이 기록됩니다.


참조된 손이 Big Road의 다른 세그먼트를 발생시키는 경우 그 시점에서 Big Road의 지난 두 세그먼트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것들이 위에서 아래로 매우 유사한 것으로 가정하고 Big Eye Boy에 빨간색 원을 기록하십시오. 그렇지 않다고 가정하면 파란색 원을 기록하십시오.


참조되는 핸드가 과거 핸드와 유사한 결과(타이 건너뛰기)인 경우 그 시점에서


쇼케이스 왼쪽 베이스에 있는 다음 테이블은 "리틀 로드(Little Road)"입니다. Small Road는 Big Eye Boy와 똑같이 작동하지만 Big Road에서 현재 섹션의 한쪽으로 세그먼트를 피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다릅니다.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가지기 위해 Small Road는 Big Road의 세 번째 세그먼트에 있는 주요 섹션을 지나갈 때까지 지연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Small Road가 기록되는 방식입니다.


참조된 핸드가 Big Road의 다른 세그먼트를 유발하는 오프 기회에, 그 지점에서 Big Road의 새 세그먼트의 왼쪽과 첫 번째 및 세 번째 세그먼트를 대조합니다. 위와 아래가 매우 유사한 경우 Small Road에 빨간색 원을 기록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파란색 원을 


참조되는 핸드가 과거 핸드와 유사한 결과일 경우(타이 건너뛰기), 그 시점에서 셀 2개를 Big Road에서 최근에 만든 섹션의 왼쪽과 대조하고 셀을 똑바로 위로 향하게 합니다. 하나. 플레이어, 둘 다 뱅커 또는 둘 다 클리어 여부에 관계없이 이 두 셀이 매우 유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Small Road에 빨간색 표시를 합니다. 다른 것, 파란색으로 표시하십시오.


따라서 Big Road의 가장 최근 구절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두 개의 셀을 한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올라갑니다. 위로 이동해도 변화가 없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쇼케이스 우측 하단에 있는 다음 표는 "바퀴벌레 돼지"입니다. The Cockroach는 Big Road의 현재 섹션 왼쪽에 있는 두 개의 세그먼트를 피하는 것을 제외하고 Small Road와 정확히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얻으려면 바퀴벌레 돼지는 Big Road의 네 번째 세그먼트에 있는 기본 섹션이 지나갈 때까지 지연되어야 합니다. 바퀴벌레 돼지가 기록되는 방식은 대체로 다음과 같습니다.


참조된 손이 Big Road의 다른 세그먼트를 발생시키는 오프 기회에, 그 지점에서 Big Road의 새 세그먼트의 왼쪽과 첫 번째 및 네 번째 세그먼트를 대조합니다. 위아래가 비슷할 경우 바퀴벌레 돼지에 빨간색 원을 기록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파란색 원을 기록하십시오.


참조된 핸드가 과거 핸드와 유사한 결과일 경우(타이 건너뛰기), 그 시점에서 셀 3개 셀을 Big Road에서 최근에 만든 섹션의 왼쪽과 셀을 똑바로 대조합니다. 하나. 플레이어, 둘 다 뱅커 또는 둘 다 클리어 여부에 관계없이 이 두 셀이 매우 유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바퀴벌레 돼지에 빨간색을 표시하십시오. 다른 것, 파란색으로 표시하십시오.


따라서 Big Road의 가장 최근 구절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세 개의 셀을 한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올라갑니다. 위로 이동해도 변화가 없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하고 변경될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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