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through centuries



 내기 기초의 출발점은 대략 기원전 3천년 또는 4천년 사이에 사라지기 때문에 클럽 시작의 구체적인 날짜를 설정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유럽 ​​베팅 하우스의 발전


유럽의 개척자는 1638년에 설립된 Il Ridotto라는 클럽입니다. 의류 규정이 완전히 주목되고 예측하지 못한 모든 것이 귀족으로 구성된 것을 목표로 높은 판돈만 허용된 주요 도박장이었습니다.


카지노 하우스로 추정되는 곳은 회의를 위한 최고의 장소였습니다. 그러나 그곳의 기후는 분명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젊은 숙녀, 카드, 일류 술 및 기타 수많은 사교 오락. 1765년은 세계 도박 클럽의 존재 전체에 걸쳐 다음과 같은 거대한 성과로 바뀝니다. 이 날짜는 특히 프랑스와 같은 사회적 국가에서 클럽 출범의 연장된 시간으로 바뀌었습니다. 마자랭 추기경이 도박 클럽의 시작에 추가되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잘 알려진 룰렛이 등장했다. 실제 의미의 실제 용어는 프랑스 룰렛에서 "바퀴"를 의미합니다. 파스칼은 룰렛의 혁신자로 간주됩니다. 이 창조물은 유럽 전역에 널리 퍼졌으며 18세기가 끝나기 전에 각 도박장에서 룰렛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어쨌든 룰렛의 또 다른 "창조자"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형제 Blanc – 룰렛을 오늘날 알려진 특정 모양으로 옮기는 방법을 알아낸 François와 Louis.


19세기 중반까지 이 클럽은 독일과 마찬가지로 영국, 이탈리아에도 계속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이 기간은 승인 진행이 감소함에 따라 베팅 하우스 소유자에게 실제로 구름이 없었습니다. 베팅에 보이콧이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1873년까지 유럽은 도박장으로 황폐해졌고 몬테카를로만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유럽 ​​베팅의 수도가 된 것은 몬테카를로였습니다.


미국 도박 클럽의 역사


미국에서는 메인 클럽이 19세기 초까지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근본적인 장소는 처음에 뉴올리언스입니다. 사치스러운 도박장 대신 도박 클럽은 표준 칸티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베팅의 전성기입니다. 그러나 이 전성기는 잠시였다. 머지 않아 클럽에 대한 심각한 금지령이 내려지며, 이는 20세기 중반까지 계속되었습니다. "휴식" 동안 일부 베팅 하우스는 쿠바로 이동합니다. 1978년, 믿을 수 없는 애틀랜틱 시티에서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소수의 주에서는 원주민이 베팅 조직을 운영하도록 허용합니다. 20세기 말부터 베팅 기초가 인디언 보호 구역에 효과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1995년에는 도박 클럽이 있는 주(州)가 거의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베팅과 관련된 모든 행위는 유타와 하와이에서만 완전히 금지됩니다.


러시아 도박 사업


이 사업의 모든 공간을 관리하는 법률 때문에 20세기와 21세기의 전환기에 러시아 도박 클럽 소유주의 주머니가 가득 찼습니다. 이 법에 따라 국가의 명시적인 지역만 베팅 재단을 운영할 수 있는 특권을 보유합니다. 2009년에 이 법이 확정되어 완전히 발효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이 불법 사업의 발전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법이 받아들여진 이후로 지하 상황을 가진 새로운 베팅 기반이 러시아의 수도 및 기타 거대한 도시 지역에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도박 클럽 역사


인터넷의 역동적 인 개선과 관련하여 온라인 도박 클럽이 실제 게임을 완전히 가장하고 현금을 인출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가상 베팅 하우스의 이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제 게임에 필수적인 경험을 리허설하고 확보하기 위해 "덮개를 취급"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


높은 다용성 – 장소, 용량, 의상에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레임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 - 진정한 클럽은 관심 없는 선수를 쫓아낼 수 있지만 인터넷에서 이러한 가능성은 제한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인터넷 기반 재단은 보이콧과 프로필 취소로 특히 창의적인 고객을 훼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취약성 – 클럽을 완전히 "신뢰"하는 어려움. 이 프레임워크의 모든 소유자는 계산이 라이브 클럽과 완전히 유사하다고 보증하지만 여기저기서 다소 이상한 예를 따를 수 있습니다.


출금 시스템에 소요되는 시간이 필요하여 즉시 현금 수령이 어렵습니다.


베팅은 인간의 욕망, 신뢰, 절망, 만족과 매우 흡사합니다. 경우의 결과를 예상하는 것은 모든 종의 지구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위험과 상금을 조정하는 것은 매일의 작업입니다. 여기 길 건너편으로 가십니까, 아니면 200미터를 걸어 얼룩말 횡단보도를 이용하실 건가요?


원시인 A가 원시인 B와 함께 동굴에 앉아 검치호랑이와 씨름하는 동료 Dave를 지켜본 이후로 끝없는 말을 표현했습니다. 내기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인류의 가장 노련한 행동 일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베팅 게임은 오래된 산스크리트 무용담인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에 모두 기록됩니다. 둘 다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에서 테이블 게임은 기원전 2100년 중국 문명이 도입될 때 언급되었습니다. 기록된 역사의 실제 시작부터 게임, 주사위, 내기가 참조됩니다. 고고학자들은 구식 주사위, 타일 및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Netflix가 있기 훨씬 이전에 오락은 뒷전으로 양동이와 내기의 롤을 동반했습니다. 다음은 아시아 3대 중국, 인도, 일본의 베팅 분석입니다.


중국


육상 도박 클럽에 가면 어쨌든 테이블에 소수의 중국 선수를 볼 가능성이 일반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카르마, 수비학, 은폐 및 이상한 개념이 모두 통합되어 베팅이 중국 문화의 거대한 조각이 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 중국 최고 프레임워크는 도박을 금지하여 불법으로 만들고 지하로 보냅니다. 인생이 우리에게 한 가지 예를 보여 주는 우연한 기회에 배제가 역효과를 낸다는 것입니다.


주사위 같은 물건은 기원전 3,000년까지 아시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기원전 1,000년까지 중국에는 생물과의 싸움, 주사위, 마작, 복권을 용이하게 하는 베팅 하우스가 있었습니다. 기원전 200년에 만리장성은 '백비둘기 게임'이라고 불리는 키노와 같은 게임을 통해 모은 돈으로 고정되었습니다. 새들이 마을 사이의 결과를 전달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명명되었습니다.


중국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라인이 베팅에 대한 조치를 취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군대에서의 제한된 거주, 100 채찍질, 손 제거 및 통과가 문제 플레이어를 낙담시키기 위해 완전히 활용되었습니다. 실제로 사회주의 파벌조차도 '특이한 사회병자들을 박멸'할 것을 맹세했다.


오늘날 중국인 휴가객들은 판탄(fan tan)과 파이 고우(pai gow)와 같은 구식 게임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마카오로 달려가 블랙잭, 룰렛, 바카라 옆에 앉아 있습니다. 중국의 복권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포니트랙 돌진이 반등하고 있다.


인도


인도는 중국 다음으로 인구가 거의 14억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입니다. 요즘에는 베팅이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클럽 소유주와 선수 모두 불법적으로 도박을 하는 것이 적발될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베팅은 구식 인도와 개척자 인도 모두에서 아주 잘 알려진 방해 요소였습니다. 기원전 1700년의 인도 문헌인 리그 베다(Rig Veda)에서 카드 상어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주사위를 구걸합니다. 중년의 기간 내내 베팅은 인내했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형식은 Satta 또는 '숫자'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내기는 강수량의 척도와 마찬가지로 아편, 금 및 면화 비용에 대해 이루어졌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Pino Casino Review

Nomini Casino Review

Cleopatra Casino Expert Review